[DMBF 2024 연사 참여] 콘텐츠와 브랜드가 어떻게 비지니스의 무기

’Digital Marketing & Branding Forum 2024‘

콘텐츠와 브랜드가 어떻게 비즈니스의 무기가 되는가? 를 주제로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주제의 모더레이터인 초인 윤진호님, 전 이케아 CMO 서기석님 , 휠라 마케팅 팀장 은수빈님, 전 29cm 커머스 총괄 양수석님과 함께합니다.

 

앞으로 콘텐츠 마케팅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들로 다양한 곳에서 만나길 기원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16일 오전 11:1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AI가 앞으로 세상을 바꿀 어쩌구 저쩌구 하는 내용은 큰 관심 없다. 당연한 이야기기도 하고 너무 많이 듣는 이야기도 하기 때문이다. 본 기사에서 가장 흥미롭게 본 부분은 '한국은 챗GPT 사용이 가장 활발한 국가 중 하나다. 오픈AI에 따르면 한국의 주간 활성 챗

    ... 더 보기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매일경제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조회 704


    🏬오프라인 리테일, 경험의 확장과 압축이 핵심 전략이 된 이유

    ... 더 보기

    - YouTube

    youtu.be

     - YouTube

    조회 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