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대학 꼭 가야 하나요?” 팔란티어가 불붙인 ‘IT 업계 학위 논쟁’
최근 영국에서 대형 할인마트 체인점 Tesco가 새로운 옥외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는데, 꽤 흥미롭다.
Tesco의 로고에서 각 알파벳 철자가 있어야 할 자리에 T‘, ’E‘, ’S‘, ’C‘, ’O‘ 각 글자를 대신해서 각 철자로 시작하는 이름을 가진 과일이나 야채 등 다양한 식품들의 이미지를 넣은 것이다.
브랜드의 로고를 변형하는 것은 절대 하지 않아야 되는 원칙 중 하나인데, 브랜드 로고를 과감하게 변형시키며 단순하게 재구성을 하는 대담한 시도를 통해 옥외광고의 주목도를 높이는 발상에 주목하게 된다.
*옥외광고 캠페인 상세리뷰
https://buly.kr/CLy68RQ
#스투시의광고노트 #옥외광고 #OOH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23일 오전 4:52
'
... 더 보기어
... 더 보기PM을 위한 상황별 프롬프트가 잘 정리되어 있는 곳!
1. "최고의 경지에 오른 사람의 노하우나 디테일은 말로 설명하기가 어려워요. 어깨너머로만 배울 수 있어요. 그리고 그 작은 차이가 완성도를 판가름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