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의 바다를 넘어, 영감의 원천으로!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광고는 브랜드의 정체성과 메시지를 시청자에게 전달하는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도구입니다. 특히 글로벌 광고는 각국의 문화적 배경과 독특한 창의성을 반영하며, 다양한 시각적 연출과 스토리텔
링 기법을 통해 소비자에게 강한 인상을 남깁니다.
콘텐츠 마케터와 크리에이터들에게 이러한 글로벌 광고는 끊임없는 영감을 제공하는 소중한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전 세계의 창의적인 광고를 선보이는 유튜브 채널 4곳을 소개하며, 이 채널들이 어떻게 광고 기획자들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23일 오전 5:12
Q
... 더 보기이제는 좋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좋은 가격에 제공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고객과 하는 모든 상호 작용은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장기적인 브랜드 충성도를 구축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 경험을 제공할 기회입니다.
... 더 보기다만 지난해 영업이익은 2023년 89억원에서 86억원으로 소폭 감소했다. 2023년 241억원 수준이었던 영업비용이 지난해 500억원 이상으로 급증한 영향이 컸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