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매의 핵심 열쇠, 마이크로 모먼트

평소 스마트폰을 얼마나 자주 이용하시나요? 우리는 연락부터 SNS, 콘텐츠 시청, 쇼핑 등 대다수의 일을 스마트폰 하나로 해결합니다. 스마트폰은 이제 삶에서 뗄 수 없는 필수적인 존재가 되었죠.


작년 한 해 모바일 광고비는 7조 원을 돌파하며 지난 10년 사이 7배가량 성장했을 만큼, 모바일의 영향력은 점차 확장되고 있습니다. 이제 온라인에서 고객 행동을 포착하고, 이를 타겟팅하여 효과적으로 전환하는 일은 더욱 중요해졌죠.


오늘은 구매의 핵심 열쇠가 되어줄 ‘마이크로 모먼트’ 개념이 무엇인지 먼저 살펴보고, 이를 CRM 마케팅에 활용하는 3가지 방법을 공유해드리려고 해요.


아래 링크를 클릭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https://blog.effic.biz/micromoments

마이크로 모먼트로 고객 마음 사로잡기 - effic

blog.effic.biz

마이크로 모먼트로 고객 마음 사로잡기 - effic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25일 오전 11:0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