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UNIQLO)의 슬로건 ‘LifeWear’는 모두의 일상을 위한 옷이 되겠다는 브랜드의 제안을 담고 있는데, 그래서 유니클로는 ‘전 세계 사람들의 생활을 바꿔주는 궁극의 일상복’을 지향한다.
'개성은 옷에 있는 것이 아니라 입는 사람에게 있다'는 유니클로의 철학은 제품의 디자인에도 중요하게 반영이 된다.
최근 유니클로가 키즈 라인을 소개하는 광고를 제작했는데 카피가 참 인상적이었는데,
유니클로(UNIQLO)의 슬로건 ‘LifeWear’를 떠올리게 하는 '아이에게도 LIFE가 있다'는 카피는 메모해두고 싶을 정도로 기억에 남았다.
*캠페인 리뷰
https://bit.ly/40paEGl
#유니클로 #일본광고 #스투시의카피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30일 오전 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