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의 지원아 1위로 와! 잡코리아 X 알바몬 브랜드 통합 캠페인 전략

구직시장이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기존 채용 플랫폼들은 새로운 서비스와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하면서 경쟁이 한층 치열해졌습니다. 특히 잡코리아와 알바몬의 주된 경쟁자인 사람인은 동네알바를, 리멤버는 신입 채용 플랫폼을 인수하면서 각자의 입지를 넓히고 있는데요.


여기에 중고거래 플랫폼 당근마저 알바 시장에 진출하며 구직 시장 전반에 새로운 변화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구직 분야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브랜드 통합 브랜딩 캠페인을 통해 자신의 강점을 새롭게 각인시키기 위한 도전에 나섰습니다.

콘텐츠의 바다를 넘어, 영감의 원천으로!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콘텐츠의 바다를 넘어, 영감의 원천으로! : 네이버 블로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4일 오전 6:5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