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준비한 메뉴는 뭔가요? 안성재 셰프와 써브웨이 캠페인 광고 전략은?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서 엄격하고도 예리한 평가로 주목받은 안성재 셰프가 써브웨이와의 새로운 캠페인 광고에 등장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 광고는 그의 냉철한 평가 스타일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솔직한 멘트들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식재료 안창살을 사용한 "안창 비프 컬렉션" 샌드위치를 중심으로, 프랜차이즈 음식에 대한 셰프의 솔직한 평가가 가미되면서 조회수와 반응이 폭발적인데요.


과연 이번 캠페인의 인기 비결은 무엇일까요?

콘텐츠의 바다를 넘어, 영감의 원천으로!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콘텐츠의 바다를 넘어, 영감의 원천으로! : 네이버 블로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5일 오전 8:1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2019년 저서 <생산성 마스터가 되는 비법(How to be a Productivity Ninja)>으로 인기를 얻은 그레이엄 올콧은 투자은행을 대상으로 연설을 했는데 “친절함이 모든 것의 원동력이 된다. 당신이 친절하면 이긴다. 그게 전부”라고 말했다. 대부분의 청중은 이에 동의했지만, 일부는 매우 강하게 반대했다.

    ... 더 보기

    성격 나빠도 일만 잘하면 된다? 친절한 직원이 성과도 좋다 - 매일경제

    매일경제

    성격 나빠도 일만 잘하면 된다? 친절한 직원이 성과도 좋다 - 매일경제

    [흥미로운 비유]
    우리가 MVP에서 시작해서 복잡성을 키워가는 방식으로 접근해야하는 이유: “진화”

    "100년 전 사람들이 보잉747 여객기를 처음 봤다고 생각해보자.

    그들은 자기가 목격한 것을 복제하는 일에 착수했다.

    ... 더 보기

    발표의 목적은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다.

    발표에 쫓기면 발표 자체가 목표가 되어버린다. 준비가 부족할수록 발표 자료는 많아지고, 말하는 속도도 빨라진다. 이렇게 급하게 진행된 발표는 참석자들이 내용을 제대로 이해하기 어렵다. 발표를 마친 후 "질문 있으시면 말씀하세요."라고 해도 반응이 없다면, 실패한 발표의 증거다.

    ... 더 보기

    “다른 팀이 무슨 일 하는지 왜 알아야 돼?” 필자는 이 말을 들으면 속으로 안도한다. 만약 이런 표현을 우연히 듣게 됐다면 가슴을 쓸어내리며 감사히 여겨도 좋다. 조직 내 사일로 현상을 알아차리게 됐기 때문이다.

    ... 더 보기

    "다른 팀이 무슨 일 하는지 왜 알아야 돼?"…조직 내 사일로 없애기

    네이버 블로그 | 사람의 행복과 기업의 성장을 돕는 HR Insight

    "다른 팀이 무슨 일 하는지 왜 알아야 돼?"…조직 내 사일로 없애기

    < 내 안의 비평가에 맞서는 법: 이름을 붙이고 무시하기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