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준비한 메뉴는 뭔가요? 안성재 셰프와 써브웨이 캠페인 광고 전략은?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서 엄격하고도 예리한 평가로 주목받은 안성재 셰프가 써브웨이와의 새로운 캠페인 광고에 등장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 광고는 그의 냉철한 평가 스타일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솔직한 멘트들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식재료 안창살을 사용한 "안창 비프 컬렉션" 샌드위치를 중심으로, 프랜차이즈 음식에 대한 셰프의 솔직한 평가가 가미되면서 조회수와 반응이 폭발적인데요.


과연 이번 캠페인의 인기 비결은 무엇일까요?

콘텐츠의 바다를 넘어, 영감의 원천으로!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콘텐츠의 바다를 넘어, 영감의 원천으로! : 네이버 블로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5일 오전 8:1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당신이 나에게 줄 때, 나는 받음을 당신에게 주는 것이다 >

    1. 즐거운 마음으로 받는 것이 가장 크게 주는 것이다. 이 두 가지를 떼어놓을 수는 없다.

    ... 더 보기

    《욕망과 읽기》

    ... 더 보기

    단순 비교 말고 영감 얻는 벤치마킹 하려면

    "

    ... 더 보기

    카피 아닌 벤치마킹. 뭐가 다를까?

    Brunch Story

    카피 아닌 벤치마킹. 뭐가 다를까?

    < ‘기회’는 늘 ‘문제’로 가장해서 나타난다 >

    1. 문제를 일으킬 때 했던 것과 같은 생각으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 더 보기

    < 가짜 전문가와 진짜 멘토를 구별하는 법 >

    1. 질문에 대한 답을 제공하는 일을 돈벌이로 삼는 사람은 상대가 누구라도 질문이 같으면 같은 대답을 합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