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적 전산 자료 조회 방법 - 10초만에 결과서 출력해보자 - Micro Business In Asia
Micro Business In Asia
국토교통부가 제공하는 K-GEO플랫폼은 누구나 본인 인증과 기본 정보 입력만으로 지적전산 자료를 무료로 조회하고 발급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개인의 부동산 소유 현황은 물론, 사망자의 재산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GEO플랫폼에서는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하며, 오프라인으로는 가까운 시·군·구청을 방문해 관련 자료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발급된 자료에는 소유권 변동일자, 소유자의 주소, 토지의 지번, 지목, 용도지역 등 다양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법적 절차나 재산 파악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중요한 서류로 활용됩니다. 이 자료는 특히 개인회생이나 파산과 같은 상황에서 법원 제출용으로 요구되며, 정확한 재산 상태를 파악하는 데 필수적인 자료입니다. 추가적인 내용은 국토교통부와 K-GEO플랫폼의 공식 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microbia.co.kr/land-data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25일 오전 5:51
AI 시대를 맞이하면서 우리는 다양한
... 더 보기국내 바이브코딩 시장을 혼자 독점하고 계신 커서맛피아님을 인터뷰했어요.
... 더 보기난임 스타트업 '오키드헬스'는 배아를 대상으로 향후 발병 소지가 있는 수천 가지 질병을 검사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를 통해 예비 부모는 자녀의 유전 정보를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이 알 수 있다.
... 더 보기스웨덴 AI 스타트업 ‘러버블(Lovable)’이 설립 8개월 만에 유니콘 기업 반열에 올랐다. AI 기반 코드 생성 플랫폼으로 주목받는 러버블은 최근 시리즈A 투자 라운드에서 2억 달러(약 2,880억 원)를 유치하며 기업가치 18억 달러(약 2조 5,920억 원)를 인정받았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