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www.pbr.kr
여러분의 성화에 힘입어 지난주 일요일 모집을 시작한 C라운지 12월 1차 오프라인은 하루만에 마감되었습니다. 관심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1차 이후 2차 C라운지는 일주일 후인 12월 9일 월요일 저녁에 하며 2025년 예상과 대비라는 큰 컨셉하에 다른 주제로 진행하며 모집을 시작합니다! 😊
[패스파인더넷 C라운지 12월 2차 공지]
12월 9일 저녁 7시부터 '케이스로 살펴보는 2025년 소비시장과 마케팅 핵심 트렌드와 사업적 활용'을 주제로 2시간 동안 강연을 1부는 매드해터 최수정 대표가, 2부는 패스파인더넷 강재상 공동대표가 진행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댓글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참석대상자>
* 신사업, 신제품으로 혹은 사업모델 피봇팅으로 트렌드에 맞춰 저성장 시대 위기를 극복하고자 하는 사업기획/마케팅/상품기획 담당자
* 2025년 신제품과 서비스 기획 역량 계발 프로그램 설계를 고민하는 HR 담당자
* 변화에 맞춰 사업 아이디어를 탐색하거나 사업아이템 피봇팅을 고민 중인 스타트업 창업가 및 실무자
* 그밖에 2025년 소비 트렌드와 트렌드 기반 사업 전략에 대해 인사이트나 영감을 얻고자 하시는 분
<강연 내용>
제목 : 케이스로 살펴보는 2025년 소비시장과 마케팅 핵심 트렌드와 사업적 활용
1부)
2025년 소비시장과 마케팅 핵심 트렌드 (연사 : 매드해터 최수정 대표)
1. 불황기 소비 변화 : 양극화 소비와 스마트 소비
2. Healthy Aging : 혈당/비만/단백질 그리고
3. AI or Not-AI : 선택이 아닌 타이밍
2부)
트렌드의 사업적 활용 (연사 : 패스파인더넷 강재상 공동대표)
1. 소비 변화에 맞춘 타겟 고객 변경과 사업 적용
2. Healthy Aging 시대를 준비하는 기업들
3. AI와 로봇을 필두로 몇년전 유행이 지난 기술들까지 사업아이템으로 재등장
<참여 방법>
오프라인 참석도 가능하고, 온라인으로도 강연을 볼 수 있습니다.
오프는 사전에 신청을 하셔야 하고, 온라인은 당일 강연 시간에 댓글 링크에 있는 페이지로 오시면 됩니다. 오프라인은 삼성동 패스트파이브 삼성2호점 2층이며, 온라인은 12월 3일 이후 추가 공지를 통해 링크를 공유 드릴 예정입니다.
오프와 온라인 모두 참여는 무료입니다. 오프라인 참여는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온라인은 추후 공지하는 링크로 해당 날짜와 시간에 맞춰 자유롭게 접속하시면 됩니다)
※ 저희가 강연 페이지를 새로 만들고 처음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어서 사전 점검을 최대한 하고 있습니다만 당일 온라인 라이브 강연이 예측 불허의 이유로 불안정할 수도 있다는 점 사전에 양해를 구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https://www.pbr.kr/channels/L2NoYW5uZWxzLzEzOTc2/E00002/events/BKETPPVAW5JAVQSO1BZ4-NPQM3?fbclid=IwY2xjawG4jA5leHRuA2FlbQIxMAABHTiZ90hDTp5bowZNYWpTOHVC6kdQnVwRxPZATctVpSL--tmouJlLJnkyNQ_aem__fF7-BIyQ51lf4XljDhejQ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2월 1일 오전 12:25
메디쏠라는 푸드테크 기업이다. 에쓰푸드 부사장 출신으로 존쿡델리미트 등 리테일 브랜드의 설립부터 마케팅, 영업, 운영까지 전반을 주도하며 식품 산업 내 경험 기반 혁신을 이끌어온 이승연 대표와 KB인베스트먼트에서 헬스케어·바이오 분야 투자를 주도했던 이돈구 대표가 의기투합해 2021년 12월 기획 설립했다. 지난해에는 프리A 라운드를 통해 약 20억 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 더 보기쿠
... 더 보기1. 문제는 고쳐지고 사람들은 적응한다. 위협이 크면 해결책이 나올 동인도 똑같이 커진다.
이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