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 세계 이커머스 시장은 2020년 4.2조 달러(4500조원) 규모로 추산 (2023년에는 6.5조 달러). eMarketer 기준 2. 권역별로 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2.4조 달러로 가장 큰 규모를 차지. 북미 7409억 달러, 서유럽 4980억 달러 순. 3. 쇼핑 트래픽은 모바일(51.3%)이 PC(48.7%)보다 더 많으나, 실제 결제 비중은 PC(63.2%)가 모바일(36.8%)보다 더 많음. 탐색은 모바일로, 결제는 PC로 좀 더 한다는 의미로, PC 결제 UX는 좀 더 고도화될 필요가 있을 듯. 4. 전 세계 커머스 시장에서 가장 소비자에게 큰 영향을 미치는 채널은 아마존. 한 조사에 따르면, 인터넷 구매 시 검색 엔진(51%)보다 아마존(52%)이 더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옴 ㄷㄷㄷ

[DMC] 2020 인터넷 쇼핑 시장 현황 및 전망

아이보스

[DMC] 2020 인터넷 쇼핑 시장 현황 및 전망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1월 23일 오전 4:5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다들 하니까'의 함정: 우리는 왜 내 판단보다 다수의 판단을 믿을까

    1. 사람들은 현재를, 지금까지 벌어진 일을 보여주는 지난 경험에 대한 솔직한 평가가 아니라 미래를 예측하는 유용한 지침이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 더 보기

    데이터 작업용 Cursor 에디터 - Nao

    d

    ... 더 보기

    Nao - 데이터를 위한 Cursor | GeekNews

    GeekNews

    Nao - 데이터를 위한 Cursor | GeekNews


    Factory Pattern?

    F

    ... 더 보기

    Factory Pattern

    iOYES

    Factory Pattern

    《성공과 성장이 다르고, 확장과 성장도 달랐다》

    ... 더 보기

    "마케팅을 바꾸는 데이터의 힘"을 읽고 정리해본 마케팅/데이터 개념

    요즘 제품을 만드는 개발자라면 단순히 코드만 잘 짜는 것 이상을 요구받습니다. 고객을 이해하고, 데이터 기반으로 제품을 개선할 수 있는 감각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는데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