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은 외부에서 전문가가 하는거 아냐?
마케팅은 돈 쓰면 되는거 아냐?
담당자가 알아서 다 하는거 아냐?
그렇게 생각하시면 브랜드와 마케팅의 무기를 잡을 수 없어요.
특히나 작은 브랜드는 대표님의 철학으로부터 시작되어야 해요.
그리고 그것이 직원에게 전달이 되고 공감이 되면
그게 고객들에게 전해지는 거죠.
가장 중요한 것은 대표님이 세상에 전하는 메시지에요.
그리고 바꾸고자 하는 의도죠.
이걸 알고 시작하시면 우리 브랜드가 남다른 비즈니스 결과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대표님을 시작으로 직원분들과 브랜드를 그려보세요.
바로 여러분의 이야기를 담아서요.
ㅡ ‘예술 경영’ 브랜딩 마케팅 세미나에서
브랜드의 무기를 찾는
초인 마케팅랩
https://youtube.com/shorts/b26bCodxDcA?si=Ui7miei-6nexFgjK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2월 16일 오전 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