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기획, 이 가이드로 해결해 보세요!

연말은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 할 기회입니다.

하지만, 고객의 참여율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기획은 어려운데요!

올해, 고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는 실전 팁에 대해 정리해보았어요!


  1. 타겟 맞춤형 보상


    "단순한 보상 제공은 이제 그만"

    • 고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보상을 고민하세요.

    • 예 : 인기 있는 ott 구독권, 브랜드 상품권 등 브랜드 기반 맞춤형 보상

    💡 Tip: 타겟층의 관심사를 데이터로 분석하면 효과적인 보상 설계가 가능합니다.


  1. 타겟 맞춤형 보상


    • 고가의 보상이 필수는 아닙니다.

    • 브랜드 경험과 결합된 보상이 고객에게 더 큰 만족감을 줄 수 있습니다.

    💡 Tip : 특정 미션 달성 시 제공되는 경험형 혜택 (출석 체크 이벤트, 멤버십 등)


  1. 고객 참여를 유도하는 게임화


    " 고객이 참여하는 이유가 필요합니다. "

    • 미션, 퀴즈,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직접 행동하도록 기획해보세요!

    • 작은 도전과 보상을 결합하면 재미와 참여율이 함께 올라갑니다.


잘 기획된 이벤트는 고객에게 브랜드와의 긍정적 경험을 남기고 재참여를 유도합니다.
이제는 ‘한 번의 이벤트’를 넘어, 지속적인 관계를 만드는 설계가 필요합니다.


🎯 마케터의 고민 = 고객 경험 (CX) 강화
고객의 참여를 이끄는 이벤트는 곧 브랜드와 고객을 연결하는 터닝포인트가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리포트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sendbee.recatch.cc/workflows/uikcsaptth?utm_source=wordpress&utm_medium=blog_careerly&utm_campaign=eventtrendreport

Re:cat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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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2월 16일 오전 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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