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at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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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말은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 할 기회입니다.
하지만, 고객의 참여율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기획은 어려운데요!
올해, 고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는 실전 팁에 대해 정리해보았어요!
타겟 맞춤형 보상
"단순한 보상 제공은 이제 그만"
고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보상을 고민하세요.
예 : 인기 있는 ott 구독권, 브랜드 상품권 등 브랜드 기반 맞춤형 보상
💡 Tip: 타겟층의 관심사를 데이터로 분석하면 효과적인 보상 설계가 가능합니다.
타겟 맞춤형 보상
고가의 보상이 필수는 아닙니다.
브랜드 경험과 결합된 보상이 고객에게 더 큰 만족감을 줄 수 있습니다.
💡 Tip : 특정 미션 달성 시 제공되는 경험형 혜택 (출석 체크 이벤트, 멤버십 등)
고객 참여를 유도하는 게임화
" 고객이 참여하는 이유가 필요합니다. "
미션, 퀴즈,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직접 행동하도록 기획해보세요!
작은 도전과 보상을 결합하면 재미와 참여율이 함께 올라갑니다.
잘 기획된 이벤트는 고객에게 브랜드와의 긍정적 경험을 남기고 재참여를 유도합니다.
이제는 ‘한 번의 이벤트’를 넘어, 지속적인 관계를 만드는 설계가 필요합니다.
🎯 마케터의 고민 = 고객 경험 (CX) 강화
고객의 참여를 이끄는 이벤트는 곧 브랜드와 고객을 연결하는 터닝포인트가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리포트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sendbee.recatch.cc/workflows/uikcsaptth?utm_source=wordpress&utm_medium=blog_careerly&utm_campaign=eventtrend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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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2월 16일 오전 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