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최고의 오리지널 콘텐츠 '오징어게임 시즌2'의 공개(12/26)를 앞두고 넷플릭스와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들의 콜라보가 진행 중인데 그 중에서도 맥도날드와 넷플릭스의 콜라보가 시선을 끈다.
맥도날드 호주가 12월 11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오징어게임 시즌2 한정판 세트 메뉴 Squid Game Meal을 전 세계에서 단독으로 출시하는데, 달고나 게임을 사용자 참여 캠페인에 활용한 아이디어가 흥미롭다.
*캠페인 리뷰
https://bit.ly/4foE4bs
#스투시의마케팅노트 #맥도날드 #넷플릭스 #콜라보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2월 16일 오전 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