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이 아니다...241216

1.●죽는날까지 기쁨을 주는 일을 찾아라.
2.●진짜 겸손은 나를 낮추지 않는것이다.
3.어떻게 하면 고객이 행복할까를 생각해라.
4.●가치를 모르면 수식은 오르지 않는다.
5.●가치란 고객이 느끼고 결정하는 것이다.
6.가치 판단은 고객이 하는 것이다.
7.●부가가치의 최소 단위는 감동이다.
8.●긍정의 기운은 곧 성공의 기운이다.
9.말은 줄이고 먼저 행동해라.
10.●그 모든것은 우연이 아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2월 16일 오후 1:0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