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 경험을 만드는 법
Salesforce
브랜딩과 마케팅은 어떻게 다를까.
브랜드,에이전시를 모두 경험한 마케터가 생각하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차이
https://brunch.co.kr/@stussygo/59
(브런치에 올린 글의 조회수가 2,000건이 넘었다)
#스투시의브런치노트 #스투시의일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2월 29일 오전 7:13
이제는 좋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좋은 가격에 제공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고객과 하는 모든 상호 작용은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장기적인 브랜드 충성도를 구축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 경험을 제공할 기회입니다.
... 더 보기Q
... 더 보기다만 지난해 영업이익은 2023년 89억원에서 86억원으로 소폭 감소했다. 2023년 241억원 수준이었던 영업비용이 지난해 500억원 이상으로 급증한 영향이 컸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