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챔피언(Living the brand)를 만드는 브랜드 교육
The Unitas
1.설득은 상대의 비위를 맞춰야 해서 어렵다.
2.●상대를 설득하려 하지마라. 불가능하다.
3.체력이 약화되면 정신력도 약화된다.
4.●어디를 가든 마음을 다해 가라.
5.●인생은 한번 뿐이다.다양한 도전을 해라.
6.목표가 어디든 일딴 걸어라.
7.●자신만의 등대를 보고 걸어가자.
8.투자의 승패는 생각기계에 따라 달라진다.
9.●독서는 시행착오를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10.●돈 버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스스로 생각하는
힘을 키워야 한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1월 3일 오전 8:37
‘브랜드 챔피온’은 누구일까?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에 따라 살려고 노력하며, 누구보다 열성적인 브랜드 마니아 같은 사람이다. 이들은 조직 내의 회의론자를 만나면, 브랜드 핵심가치를 다시 한번 설명하고 브랜드다움을 함께 지켜나가자고 독려한다. 기업 내부의 긍정적인 버즈(Buzz)의 중심에는 브랜드 챔피온이 있다.
... 더 보기v0.dev를 이용해서 바이브 코딩할때 활용할 수 있도록 PRD 프롬프트를 작성했습니다.
... 더 보기1. 야간 주행을 생각해보라. 헤드라이트는 고작 50~100미터 앞밖에 비추지 못하지만 당신은 그 차를 몰고 캘리포니아에서 뉴욕까지라도 갈 수 있다.
1. 레버리지와 도구는 과정과 결과 사이의 단절을 만들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