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 명언] 계획 없는 목표는 한낱 꿈에 불과하다. A goal without a plan is just a wish.

제품을 사줄 고객을 찾지말고 고객이 사줄 제품을 만들어라.

세스 고딘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먼저 이해하고, 그들이 정말로 원하고 필요로 하는 제품을 만들어야 합니다. 세상의 모든 위대한 제품과 서비스는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삶을 더 나아지게 하는 데서 탄생했습니다. 고객의 입장... [더보기] https://designup.tistory.com/707


#세스고딘 #명언 #마케팅 #문제해결 #고객중심 #성공비결 #제품개발 #창업마인드 #자기계발 #목표달성

[마케팅 명언] 제품을 사줄 고객을 찾지말고 고객이 사줄 제품을 만들어라.

매일아침 성공명언

[마케팅 명언] 제품을 사줄 고객을 찾지말고 고객이 사줄 제품을 만들어라.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1월 4일 오후 9:0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세계 최고의 남/녀 골프 리그에 초강력 지배자가 각각 등장했다. “비현실적”이라고 선수들은 입을 모은다. PGA 투어 스코티 셰플러는 다섯 대회 중 준우승 한 번 빼고 네 번을 우승했다. LPGA 투어 넬리 코르다는 다섯 대회에 나가 몽땅 우승을 휩쓸었다.

    ... 더 보기

    [에스프레소] 우승 비결? 그 질문은 틀렸다

    조선일보

    [에스프레소] 우승 비결? 그 질문은 틀렸다

    “뜻밖에 아주 야비하고 어이없는 일을 당하더라도 그것 때문에 괴로워하거나 짜증내지 마라. 그냥 지식이 하나 늘었다고 생각하라. 인간의 성격을 공부해가던 중에 고려해야 할 요소가 새로 하나 나타난 것뿐이다. 우연히 아주 특이한 광물 표본을 손에 넣은 광물학자와 같은 태도를 취하라.” 현대판 마키아벨리라 불리는 로버트 그린의 책 <인간 본성의 법칙>은 쇼펜하우어의 말을 인용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 더 보기

    [허연의 책과 지성] 누가 뒤통수를 치거든 경험이 하나 늘었다고 생각하라 - 매일경제

    매일경제

    [허연의 책과 지성] 누가 뒤통수를 치거든 경험이 하나 늘었다고 생각하라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