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0.dev PRD Generator (Pro Ver.)
SuperPM
지금 나의 관심사를 찾을 수 있는 방법
1. 지금 누구를 자주 만나는지,
2. 어디에 자주 가는지,
3. 어디에 시간을 많이 쓰는지,
4. 자주 찾는 검색어 키워드는 무엇인지,
5. 무슨 책을 읽고 있는지 살펴보면 도움이 될 거야.
이것도 부족하다면,
6. 오프라인 서점에 가보기를 권해.
서점에서 관심 가는 책들을 골라봐.
그 책들에 어떤 공통점이 있는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야.
어때? 무엇을 먼저 해보고 싶어?
#관심사 #사람 #책
#성공노하우 #변하지않는성공법칙
#테헤란로소진언니 #커리어코치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1월 9일 오전 4:44
v0.dev를 이용해서 바이브 코딩할때 활용할 수 있도록 PRD 프롬프트를 작성했습니다.
... 더 보기1. 레버리지와 도구는 과정과 결과 사이의 단절을 만들어냅니다.
1. 야간 주행을 생각해보라. 헤드라이트는 고작 50~100미터 앞밖에 비추지 못하지만 당신은 그 차를 몰고 캘리포니아에서 뉴욕까지라도 갈 수 있다.
‘브랜드 챔피온’은 누구일까?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에 따라 살려고 노력하며, 누구보다 열성적인 브랜드 마니아 같은 사람이다. 이들은 조직 내의 회의론자를 만나면, 브랜드 핵심가치를 다시 한번 설명하고 브랜드다움을 함께 지켜나가자고 독려한다. 기업 내부의 긍정적인 버즈(Buzz)의 중심에는 브랜드 챔피온이 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