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bracing Productivity Grace: Overcoming Shame for a Positive Work Mindset - RescueTime Bl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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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를 고민하는 많은 곳이 있죠.
그런데 안에서 같은 걸 생각하고 있나요?
혹시 생각하고 계신 브랜드가 서로 다르지는 않나요?
먼저 같은 회사, 같은 팀에서 생각하는 브랜드의 개념을 일치시키는 게 중요해요. 정해진 답은 없어요.
브랜드의 정의부터 시작하세요.
그러려면 2가지를 만드셔야 해요.
1. 브랜드의 연상이미지를 만드는 것 > 다른 브랜드와 구분되기
2. 고객을 브랜드의 프레임에 넣는 것 > 고객에게 알려지기
이걸 위해 어떤 이미지를 만들지
어떤 프레임을 만들지부터 그려야겠죠?
여라분이 궁금해하실 브랜딩,
다음에도 계속 꺼내 올게요.
Feat. 조준형 CMO님
무기를 찾는 워스픽 살롱에서
*출처 : <마케터의 무기들>
https://youtube.com/shorts/Vo6pBO8T1lE?si=se0Ui7s1L2bMnle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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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1월 20일 오전 1:45
혹
... 더 보기�
... 더 보기이 일을 하다 보면 브랜드 쪽에서 “잘 되는 상품은 뭔가요" 라는 질문을 하실 때가 있다. 아마 내가 여러 카테고리와 브랜드를 해봤기 때문에 주시는 질문일 것이다. 운이 좋게도 경험했던 조직들과 지금의 일이 상품기획자와 같이 붙어서 일을 하는 형태이기 때문에 마케팅과 BM을 해오면서 느꼈던 잘 되는 상품들이 갖고 있던 조건들은 아래와 같았다. 단, 대략적인 제품 필요성 여부와 카테고리, 재구매성 여부를 어느정도 정해놨다는 가정하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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