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신식품은 작년 작년 4월 오징어처럼 생긴 포크로 컵누들을 먹는 사진을 소셜미디어 올렸는데
가상의 굿즈 아이디어를 소개하는 이 콘텐츠는 트위터(X)에서 7.7만개의 좋아요를 받을 정도로 큰 화제를 모았고 정식으로 '오징어 포크'의 출시를 요청하는 문의가 쇄도했다.
수많은 사람들의 정식 제품 제작 요청 을 받아들였고 작년 12월 '오징어 포크'를 공식적으로 제작해 상품화했다.
해외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닛신 컵누들의 '오징어 포크'는 디자인과 실용성 양면에서 매우 뛰어난 기능을 갖고 있다.
*상세 리뷰
https://bit.ly/4gaiXdv
#일본광고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1월 23일 오전 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