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수익화를 시작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할 것

광고 수익화를 시작하면서 무엇을 가장 먼저 봐야 할까요? 📊
많은 분들이 eCPM, Request, Impression 등의 성과지표에 가장 먼저 집중하시는데요. 하지만 이런 지표들은 결과값일 뿐이며, 정작 우리가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할 건 따로 있습니다. 광고주가 우리 앱의 광고 구좌에 얼마나 매력을 느끼는지, 그리고 이를 위해 어떤 형태의 광고를 어떻게 배치해야 할지 좀 더 치열하게 고민해야 하죠.
광고 시장의 수요-공급 원리부터 이해하면 수익화 전략이 더 구체화될 수 있을 겁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 글을 읽어보세요 🎯

https://daro.so/blog/what-to-consider-first-when-starting-ad-monetization

광고수익화를 시작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할 것 | DARO

daro.so

광고수익화를 시작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할 것 | DAR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2월 3일 오전 6:4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콘텐츠 업계에서는 후킹이나 꿀팁만 쫓아서는, 금방 사라지기 쉽습니다

    1

    ... 더 보기

    [KoCAF] "콘텐츠는 축적, AI는 확장이다" : 제 8회 정기포럼 '와이낫미디어' 이민석 대표

    KoCAF :Korea Content Academy Forum

    [KoCAF] "콘텐츠는 축적, AI는 확장이다" : 제 8회 정기포럼 '와이낫미디어' 이민석 대표

    조회 471


    작은 브랜드가 초성장하는 힘은 뭘까?

    ... 더 보기

    조회 206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 더 보기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비즈니스워치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