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콘·빅테크] 합격한 UX/UI 포트폴리오 컨설팅 - PO·디자인 리드·채용 담당 경력 - 우디디자인랩
Latpeed
바로 ‘기분’이에요.
사람들이 당장 목이 말라서
바로 뭐가 필요해서 사는 건 ‘기능’을 사는 일이죠.
그걸 니즈(필요)라고 해요.
그것 외에 대부분은 더 좋은 것, 나에게 맞는 것
잘 어울리는 것을 원해서 사게 되죠.
그걸 원츠(욕망)라고 해요.
잘 생각해보세요.
우리가 특별한 날, 중요한 날
누군가와 함께하는 순간을 위해 옷을 살 때 선물을 살 때
가까운 곳에서 아무거나 사나요?
브랜드를 보게 되죠.
내 안의, 사람들의 감성과 정서를 고려해서 사게 되죠.
그래서 브랜딩은 사람들의 기분을 다루는 게 중요해요.
여러분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브랜드, 어떤 것이 있나요?
Feat. 조준형 쏘카CMO님
단 하루에 무기를 꺼내는 워스픽살롱에서
*출처 : 마케터의무기들
https://www.youtube.com/shorts/gyjHPdpzX5E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2월 10일 오후 1:14
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