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 트렌드
장홍석
스페이스오디티 부대표/CPO
1. 결국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고객은 대개 제품의 특성이나 세부 사항에 별다른 관심이 없다는 사실을 깨닫는 것이다.2. 고객의 관심을 끌어 붙잡아두려면 당신에 대한 게 아니라 그들에 대한 스토리를 만들어야 한다.3. 그들의 배가 침몰 할 수도 있고 그래서 당신의 구명보트가 필요하다는 점을 납득시켜야 한다.#핑크펭귄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2월 23일 오전 12:30
좋아요 6
저장 6 • 조회 1,030
좋아요
리포스트
작성자
스페이스오디티 부대표/CPO • 2월 26일
https://blog.naver.com/madaboutit/223749969505
장홍석 스페이스오디티 부대표/CPO
< 리더를 위한 효율적인 시간 쪼개기 기술 3가지 >
달레 Apollo GraphQL Software Engineer
🍞 Bun이 Anthropic의 가족이 되었습니다! 🎉
하조은 당근 Product Engineer
사이드 프로젝트에 날개를 달아준 클로드 코드
📻 프로그래머를 위한 프로그래밍 팟캐스트, 달레줄레 🎙️
골빈해커 Chief Maker
📝 AI가 Anthropic의 업무 방식을 어떻게 바꾸고 있는가
기묘한 트렌드라이트 발행인
🚀쿠팡, 지금은 정말 피할 때가 아닙니다
Ruth Hyojin Nam 시니어 QA 매니저
[2부:적용편] 소프트웨어 테스팅에 AI 활용하기 2)
김병호 삼성 SDS
프로세스는 성공을 만들지 못하지만, 실패를 줄인다
빙빙빙 기획
실무진 검증 과제 기반 | 통신3사 마케팅전략 공모전 (~12/2
석민 커리어 코치
방법보다 방향이 중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