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토스가 지난 1월 '세계 필기의 날'을 기념해 브랜드 전용 폰트를 제작했다.
사실 많은 브랜드들이 브랜딩 활동의 일환으로 자체 폰트를 제작하는 것이 그렇게 색다른 일은 아닌데 치토스가 만든 폰트에 시선이 가는 건 바로 이 폰트가 역대 최악의 디자인으로 만들었다는 것이다.
자..그렇다면 치토스는 왜 이런 폰트를 만든 것일까?
알고 보면 박수를 치게 되는 치토스의 역발상 마케팅에서 발견하게 되는 인사이트
https://bit.ly/41h960a
#스투시의마케팅노트 #넷플릭스
책 <마케터의 브랜드탐 색법>
2장 마케터의 전략 탐색법
선택 받는 브랜드가 되는 10가지 마케팅 전략
“마케팅 전략 4
결점을 숨기지 말고 전략적으로 활용하라” 챕터에서는
제품 결점을 강력한 브랜드 경험으로 탈바꿈시킨
치토스의 반전 마케팅에 대해 탐색했다.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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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25일 오전 4:41
대규모 트래픽의 기준, 어려우시죠? 요건 콕 찝어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물론 개인적인 기준이긴 합니다만)
“최적화가 잘 되어 있다는 가정하에, 현존하는 최고 사양의 하드웨어를 갖춘 단일 서버 혹은 단순한 로드밸런서만으로 받을 수 있는 한계를 넘는 트래픽”
늘 "더 열심히 해라"라는 말을 들으면서 한국에서 직장 생활을 했습니다. 주변에 워낙 치열하게 일하는 분들이 많다 보니, 웬만큼 노력해서는 명함도 못 내미는 경우가 많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