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토스가 지난 1월 '세계 필기의 날'을 기념해 브랜드 전용 폰트를 제작했다.
사실 많은 브랜드들이 브랜딩 활동의 일환으로 자체 폰트를 제작하는 것이 그렇게 색다른 일은 아닌데 치토스가 만든 폰트에 시선이 가는 건 바로 이 폰트가 역대 최악의 디자인으로 만들었다는 것이다.
자..그렇다면 치토스는 왜 이런 폰트를 만든 것일까?
알고 보면 박수를 치게 되는 치토스의 역발상 마케팅에서 발견하게 되는 인사이트
https://bit.ly/41h960a
#스투시의마케팅노트 #넷플릭스
책 <마케터의 브랜드탐 색법>
2장 마케터의 전략 탐색법
선택 받는 브랜드가 되는 10가지 마케팅 전략
“마케팅 전략 4
결점을 숨기지 말고 전략적으로 활용하라” 챕터에서는
제품 결점을 강력한 브랜드 경험으로 탈바꿈시킨
치토스의 반전 마케팅에 대해 탐색했다.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2월 25일 오전 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