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초 만에 이탈? OTT 랜딩 UX 리서치 이야기

OTT 플랫폼에서 첫인상이 얼마나 중요한지 생각해 본 적 있나요? 🎬

이번 UX 리서치를 통해 사용자들은 랜딩 페이지에서 몇 초 만에 ‘이 서비스를 사용할지 말지’ 결정한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Netflix

  • Disney+

  • Paramount+

  • max

  • Apple TV+

  • DAZN

  • philo

  • KOCOWA+


사용자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연구 과정과 인사이트를 정리했어요.

궁금하다면 Behance에서 확인해 주세요!

OTT Platform's Landing - UX Research - Jane Choi

Behance

OTT Platform's Landing - UX Research - Jane Choi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2월 25일 오전 11:0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나의 첫 멘토 이야기

    저의 첫 멘토는 하청 업체에서 고용한 프리랜서 개발자였습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2 • 조회 4,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