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들은 반쯤 아는 것에 끌린다, 거기서 놀라움을 더해라 >

1. 대다수 소비자는 새것을 좋아하는 동시에 두려워한다.


2. 새로운 것을 찾으려는 호기심이 있으면서도 동시에 너무 새로운 것에는 겁을 내는 등 다분히 이중적인 속성을 나타낸다.


3. 새로운 것과 기존의 것 그리고 불안과 이해라는 양극적 요소를 적절히 결합해 의미 있는 순간을 창조할 수 있어야만 최고의 ’히트 메이커‘가 될 수 있다.


4. 요컨대 히트 메이커는 ’친숙한 놀라움 혹은 익숙한 새로움‘을 만들어내는 사람들이다.


#히트메이커스 📚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3월 3일 오후 11:28

함께 읽은 게시물


Swift Phantom Types로 런타임 버그 차단하기 🐛

"

... 더 보기

Swift Phantom Types

iOYES

Swift Phantom Types

보이지 않는 의미찾기



... 더 보기

< 왜 우리는 좋은 일보다 나쁜 일에 집착할까?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