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왜 작전타임을 외쳤나? 네이버가 AI 경쟁 시대에 새로운 전략을 찾아내는 방법
https://bit.ly/4hiXejV
국내 인터넷 기업, 인터넷 플랫폼 기업으로 최초로 연 매출 10조원을 달성하며 매출 10조원 클럽에 가입한 기업이자 글로벌 빅테크 기업의 거센 공세에도 국내 검색 시장의 강자로서 입지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기업.. 어디일까
바로 네이버다.
굳이 매출 실적과 같은 수치를 언급하지 않아도 검색,블로그/카페,웹툰,쇼핑,플레이스,금융 등 네이버의 서비스를 이용해보지 않은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네이버는 대한민국의 인터넷 기업으로 네이버가 없는 일상을 상상하기 힘들 정도로 네이버는 국내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했다.
네이버가 최근 공개한 13분 40초 분량의 ‘팀네이버 작전타임’이라는 영상에 주목하게 되는 것은 생성형 AI의 등장 이후 시장이 빠르게 변화하는 상황에서 네이버가 어떻게 NEXT 방향성을 고민하면서 새로운 전략들을 준비하고 실행하고 있는지를 보다 구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네이버와 손을 잡고 네이버의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했다)
https://bit.ly/4hiXejV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3월 10일 오전 3:30
The thorough content is packed with insightful information, such as the great idea. https://geometry-dashmeltdown.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