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라운지] (직장인 이후의 삶을 위한) 사업 아이디어 선명하게 다듬기 : PBR
www.pbr.kr
인생에서 필요한 것은 단지 'YES‘ 입니다.
여행을 새로운 관점에서 조명하는 루프트한자의 브랜드 캠페인
항공사의 광고가 이렇게 매력적일 수가 있을까?
독일의 항공사 Lufthansa(루프트한자)가 최근 공개한 캠페인 "All it takes is a Yes"는 여행자가 비행기를 타고 떠나는 여행을 특별한 관점에서 조명한다.
우리의 삶은 수많은 결정으로 가득 차 있고,모든 중요한 갈림길에는 'Yes(예)‘가 있다고 말한다.
*캠페인 리뷰
https://bit.ly/3DFfB4R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3월 11일 오전 8:46
회
... 더 보기문제 정의하기는 데이터 분석의 첫 단계로, 해결하고자 하는 문제나 목적을 정의하는 과정입니다. 문제를 정의할 때 아래의 체크리스트(Checklist)들을 통해 더 좋은 데이터 분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오
... 더 보기2005년 7월에 일을 시작했으니, 올해로 개발자 생활이 햇수로 20년째다. 중간에 공백이 조금씩 있었으니 꽉 채운 스무 해는 아니지만, 숫자가 주는 무게는 여전하다. 20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는 사실이 새삼 신기하게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