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다음은 뭔가요?
브랜드가 고객과 연결되기 위한
콘텐츠와 관계맺기의 시대가 옵니다.
사실 이미 왔어요.
멋있고,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함을 말하는 그런 브랜드 계정보다
과정을 꺼내고 불완전한 것을 솔직하게 언급하는 그런 브랜드 계정이 인기에요.
사람들은 이제 판타지 속에 브랜드가 아니라
내 일상에서 함께하고 싶은 그런 브랜드를 갈망해요.
공감해 주고 함께 소통하고 놀 수 있는 그런 브랜드를요.
팝업, 굿즈, 콜라보 다 좋지만 지속성에서 어려움이 있어요.
브랜드만의 정체성이 담긴 콘텐츠로 관계를 맺어야
팬이 생기고 더 나아가 비즈니스도 커질 수 있어요.
우리 브랜드가 사람이라면 어떤 모습일까?
시람들이랑 논다면 어떻게 놀 수 있을까?
이것을 생각하고 떠올려 보세요.
브랜드의 무기를 만드는 초인랩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4월 8일 오전 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