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아이브처럼 팬덤 만드는 법
아이보스
콘텐츠로 아이브처럼 팬덤 만드는 법
케이팝 아이돌의 컴백 마케팅을 보면 놀라울 때가 많아요. 어떤 분야보다도 새롭고, 다양한 시도들로 가득하기 때문입니다.
치열한 전쟁터와 같은 케이팝 아이돌 시장에서 앨범의 컨셉, 의상, 노래 모든 것이 중요하겠지만 마케팅 전략의 중요성이 더 커지고 있기 때문이죠. 특히 아이돌 마케팅에서 '콘텐츠'는 '팬덤'을 만드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역할이에요.
오늘은 아이브의 <REBEL HEART> 컴백 마케팅 전략을 4단계로 정리하고, 다양한 분야의 마케터들이 업무에 참고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해요. 그 안에는 어떤 인사이트가 담겨 있을까요?
https://www.i-boss.co.kr/ab-qletter-858222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4월 17일 오전 10:06
브
... 더 보기1
... 더 보기A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