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현 TBWA 조직문화연구소장 "모든 직원은 고객, '회사 팬' 만들어야" [뉴시스 포럼-10년후 한국]
뉴시스
* 아이티윌 부산교육센터 홈페이지
https://www.itwillbs.co.kr
* [아이티윌 부산] 네이버 상담 예약하기
https://map.naver.com/p/entry/place/12770106?c=15.00,0,0,0,dh&placePath=/home
* 아이티윌 수료생 수강 후기
https://www.itwillbs.co.kr/cmn/atnlnRvw/BBSMSTR_000000000042/sturvatnlnRvwList.do
* 아이티윌 취업 현황
https://www.itwillbs.co.kr/cmn/board/BBSMSTR_000000000011/bbsList.do
부산IT학원 부산코딩학원 부산자바학원 부산개발자학원 부산컴퓨터학원 부산백엔드학원 부산풀스택학원 부산국비학원
부산IT교육 부산코딩교육 부산자바교육 부산개발자교육 부산컴퓨터교육 부산백엔드교육 부산풀스택교육 부산국비교육
부산it국비 서면it학원 서면코딩학원 부산개발자과정 부산it 부산코딩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4월 23일 오전 2:58
레벨업을 위한 읽을거리(1) - [https://careerly.co.kr/comments/92105]
... 더 보기“직원들에게 월급 외에 출근할 이유를 줘야 합니다. 팀장이 좋다던가, 이 일이 날 성장시킨다던가, 이 일이 좋다던가, 이게 다 여기에 해당합니다.“ 박웅현 TBWA 코리아 조직문화연구소 소장은 직원들을 조직에 남게하는 방법을 이렇게 제안했다.
... 더 보기1. 이전에는 직접적인 관계만을 ’진짜‘ 관계로 여겼다면 요즘은 다양한 형태의 간접적인 관계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추세이다.
1. 문제를 일으킬 때 했던 것과 같은 생각으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문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