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화장품 브랜드가 폭로한 뷰티 업계의 불편한 진실

비건 화장품 브랜드가 폭로한 뷰티 업계의 불편한 진실.

미국에서 호평받은 스킨케어 브랜드 'the ordinary(디오디너리)'의 파격적인 마케팅

https://bit.ly/431r1Zm


'The Ordinary(디오디너리)'는 2016년 탄생한 캐나다 스킨케어 브랜드로 직관적 효능과 합리적 가격,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글로벌 뷰티시장에서 이름을 알렸는데,

The Ordinary는 스킨케어 임상 기술로 개발한 진정성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디오디너리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핵심 가치는 '정직과 진실성'으로 높은 효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한다.

지난 4월말 The Ordinary가 뉴욕에서 진행한 파격적인 팝업 마케팅이 미디어 업계와 대중 모두에게 큰 관심을 모았다.

바로 뷰티 업계의 불편한 진실을 폭로했기 때문이다.


*캠페인 리뷰

https://bit.ly/431r1Zm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5월 7일 오전 8:2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최종 면접 합격 후 해야 할 일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38 • 조회 12,375



    ‘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 

    저장 4 • 조회 825



    < 서비스를 중독성 있게 만드는 결정적 원리 >

    1. 진통제이면서 비타민이어야 한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