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성과 수익, 두 마리 토끼를 잡다]

딜라이트룸은 '트래픽을 매출로 바꾸는 노하우'를 차곡차곡 쌓아온 회사입니다. 단순히 수익을 늘리는 데만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하면 사용자 경험을 해치지 않으면서 (=engagement 지표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지속가능한 매출을 만들어낼 수 있을까? 라는 질문을 바탕으로 여러 실험과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여러 가지 테스트를 통해서 "수익성은 interstitial 처럼 높지만, 유저의 거부감은 interstitial 대비 확연히 낮은 광고 지면"을 추가했는데요. 이를 통해 알라미 광고 수익이 30% 증가하는 의미있는 성과가 있었습니다. 이 좋은 걸 저희만 쓸 수 없어서 ㅎㅎ DARO 플랫폼에 도입해서 원하는 앱 개발사들이 동일한 포맷의 광고를 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했는데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혹시라도 트래픽을 매출로 바꾸는 데 관심있는 DARO의 잠재 고객사가 계시다면, 개별적인 문의도 환영...)


https://daro.so/blog/new-ad-format-research-30-percent-revenue-growth

사용성과 수익, 두 마리 토끼를 잡다: 새로운 광고 형태 연구로 이룬 30% 매출 증대 | DARO

daro.so

사용성과 수익, 두 마리 토끼를 잡다: 새로운 광고 형태 연구로 이룬 30% 매출 증대 | DARO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6월 2일 오전 5:3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경쟁력 있는 주니어 인재

    ... 더 보기

    경쟁력 있는 주니어 개발자가 되는 방법

    F-Lab : 상위 1% 개발자들의 멘토링

    경쟁력 있는 주니어 개발자가 되는 방법

     • 

    저장 7 • 조회 912


    “뜻밖에 아주 야비하고 어이없는 일을 당하더라도 그것 때문에 괴로워하거나 짜증내지 마라. 그냥 지식이 하나 늘었다고 생각하라. 인간의 성격을 공부해가던 중에 고려해야 할 요소가 새로 하나 나타난 것뿐이다. 우연히 아주 특이한 광물 표본을 손에 넣은 광물학자와 같은 태도를 취하라.” 현대판 마키아벨리라 불리는 로버트 그린의 책 <인간 본성의 법칙>은 쇼펜하우어의 말을 인용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 더 보기

    [허연의 책과 지성] 누가 뒤통수를 치거든 경험이 하나 늘었다고 생각하라 - 매일경제

    매일경제

    [허연의 책과 지성] 누가 뒤통수를 치거든 경험이 하나 늘었다고 생각하라 - 매일경제


    🧊 급격하게 얼어붙고 있는 해외 취업 시장 🥶

    최근 한국에 아는 개발자 분께서 미국에서 근무할 수 있는 포지션의 최종 면접을 앞두고 있었는데 갑자기 채용이 무기한 연기되었다는 황당한 소식을 듣게 되셨습니다. 다른 개발자 분께서는 심지어 최종 합격을 하고 리로케이션 패키지까지 받았는데, 느닷없이 오퍼가 취

    ... 더 보기

    이직하고 싶을 때 보세요

    ... 더 보기

    - YouTube

    youtu.be

     - YouTube

    종이 잡지 주제에 콘텐츠 커머스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하루메쿠

    1

    ... 더 보기

    시니어 콘텐츠도 1등이 될 수 있습니다.

    롱라이프랩 뉴스레터

    시니어 콘텐츠도 1등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