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비나] 시장 데이터로 분석하는 2025년 세대별 트렌드

📅 일시 : 2025년 6월 26일(목) 오후 3시 LIVE

📌 신청 : https://event-us.kr/m/105318/36045

시장 데이터를 통해 세대별 트렌드를 파악하는 것이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의 핵심입니다!

2025년 세대별 트렌드를 주제로, 잘파세대, 밀레니얼세대, X세대, 액티브시니어세대 등 각 세대의 행동 패턴을 실시간 앱 데이터를 통해 심층적으로 분석할 예정입니다.

세대별 데이터를 활용해 2025년 하반기 마케팅 전략을 최적화하고,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세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6월 2일 오전 8:3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스스로 생각하는 힘

    

    ... 더 보기

    퇴근길 지하철에서 중년 사내와 20대 후반의 한 젊은이가 필자의 앞에 나란히 앉아 있었다. “자리가 사람을 만드는 법이지.” 중년 사내가 젊은이에게 건네는 말 한마디가 내 귀에 들려왔다. 그 순간 나는 묘한 추억에 빠져들었다.

    ... 더 보기

    [김인수 기자의 사람이니까 경영이다]자리가 무능한 사람을 만든다는데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인수 기자의 사람이니까 경영이다]자리가 무능한 사람을 만든다는데 - 매일경제

    < 레이 달리오의 뇌를 복제한 인공지능의 정체 >

    1

    ... 더 보기

    퇴사 부검 : 네이버를 떠나며

    ... 더 보기

    퇴사 부검 : 네이버를 떠나며

    taetaetae.github.io

    퇴사 부검 : 네이버를 떠나며

     • 

    저장 8 • 조회 1,025


    < 좋은 질문은 틀릴 수 있는 질문이에요 >

    1. 질문은 ‘대답할 수 있는 질문’이어야 하고, 그 대답은 ‘틀릴 수 있어야’ 합니다.

    ... 더 보기

    < 무엇이 사람들을 하나로 뭉치게 하는가? >

    1. 사람들을 하나의 부족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단 두 가지만 있으면 된다. '통의 관심사'와 '소통 방법'이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