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를 지우는 브랜드.숨기고 감추는 전략으로 더 주목 받은 브랜드들

모든 것을 말하는 대신 오히려 ’덜 말하고‘ 더 감추고 숨기는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주목받은 브랜드들이 있다.

절제된 표현을 중요하게 여기면서 기술적인 표현이나 과도한 설명을 과감히 배제해 더 크게 주목받은 브랜드들의 대표적인 사례들을 모아 정리했다.

https://bit.ly/3ZJ2ibs


*스투시의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5> 함께해요!

https://trevar.in/EBSAD2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6월 3일 오전 9:3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당신이 나에게 줄 때, 나는 받음을 당신에게 주는 것이다 >

    1. 즐거운 마음으로 받는 것이 가장 크게 주는 것이다. 이 두 가지를 떼어놓을 수는 없다.

    ... 더 보기

    《욕망과 읽기》

    ... 더 보기

    < 가짜 전문가와 진짜 멘토를 구별하는 법 >

    1. 질문에 대한 답을 제공하는 일을 돈벌이로 삼는 사람은 상대가 누구라도 질문이 같으면 같은 대답을 합니다.

    ... 더 보기


    단순 비교 말고 영감 얻는 벤치마킹 하려면

    "

    ... 더 보기

    카피 아닌 벤치마킹. 뭐가 다를까?

    Brunch Story

    카피 아닌 벤치마킹. 뭐가 다를까?

    < ‘기회’는 늘 ‘문제’로 가장해서 나타난다 >

    1. 문제를 일으킬 때 했던 것과 같은 생각으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