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 내는 콘텐츠 전략은?” 콘텐츠 마케팅 세미나 개최

블로그, 영상, 뉴스레터… 콘텐츠는 계속 만드는데 왜 전환은 늘지 않을까?


광고 효율이 떨어지는 요즘, 단단한 팬을 갖춘 브랜드가 빛을 발하는 시기입니다. 소비자를 팬으로 만드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전략적으로 설계된 콘텐츠를 꾸준히 발행하는 것이죠.

디지털 산업 전문 매체 <디지털 인사이트>가 콘텐츠 마케팅을 제대로 하고 싶은 실무자를 위해 세미나와 좌담회, 네트워킹으로 구성된 첫 미니 컨퍼런스 ‘대체, 어떻게, 콘텐츠 마케팅’을 주최합니다.


오는 26일 오후 7~10시 드림플러스 연남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숫자’가 아닌 ‘팬’을 만드는 콘텐츠 마케팅 비법을 다룹니다. 국내 대표 콘텐츠 마케팅 전문가인 선우의성 유크랩 대표와 윤진호 초인랩 대표가 연사로 나서 각각 유튜브와 캐릭터 콜라보에 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첫 번째 강연에서는 선우의성 대표(전 하이브 마케팅 팀장)가 ‘기업 브랜드 채널이 수익 창출형으로 진화하는 까닭’을 발표합니다. 방송국과 MCN의 수익화 트렌드와 컬리와 무신사, 롯데홈쇼핑 등 수익 창출에 성공한 기업 유튜브 채널의 운영 전략을 분석한 뒤 유튜브 채널로 매출 내는 핵심 노하우를 소개합니다.


10% 할인 쿠폰 코드: partnerdi


출처: https://ditoday.com/%ec%bd%98%ed%85%90%ec%b8%a0%eb%a1%9c-%ec%a7%84%ec%a7%9c-%ec%84%b1%ea%b3%bc%eb%a5%bc-%eb%82%b4%eb%8a%94-%eb%b0%a9%eb%b2%95%ec%9d%80-%ec%98%a4%eb%8a%94-26%ec%9d%bc-%ec%bd%98%ed%85%90/


“성과 내는 콘텐츠 전략은?” 오는 26일 콘텐츠 마케팅 세미나 개최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성과 내는 콘텐츠 전략은?” 오는 26일 콘텐츠 마케팅 세미나 개최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6월 23일 오전 6:0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