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H의 실천이 한 걸음 더 도약 하네요. - '블랙팟의 환생'이라 칭하는 포장용기(블랙팟) 5개 수거하여 프레쉬 마스크 제품으로 바꿔주는 캠페인 - 2007년부터 포장 용기를 아예 없애고 고체형으로 만든 '네이키드 제품' 생산 - 선물 포장에도 쓰레기를 줄이는 '낫(not) 랩' 지향 - 동물실험 반대 캠페인 등의 실천을 꾸준히 해왔죠. 이번 '채러티 팟 코인' 출시를 통해 "가치 사실(Value Chain)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함으로써 동물 보호와 인권, 환경 보전을 위해 일하는 소규모 비영리 단체도 도울 수 있다. 작은 소비가 세상을 긍정적으로 바꾸는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하는데, '작은 소비'라는 점이 특히 주목할 만 해요. 소비자가 3천원에 낮은 구매 허들과 동물/인권/환경 3가지 타입을 선택할 옵션이 주어지기 때문에 지갑을 열기 쉽죠. 저가의 상품은 고객 접근도를 높이기 때문에 영리한 마케팅 전략이라 설명될 수 있는데, 소비자의 구매 죄책감을 덜어내주니 연말 구세군의 냄비에 동전을 넣는 마음으로 러쉬 코인 구매가 이어질 수 있지 않을까요?

러쉬, 포장재 없는 고체 보디로션 ‘채러티 팟 코인’ 선보인다

인사이트

러쉬, 포장재 없는 고체 보디로션 ‘채러티 팟 코인’ 선보인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10일 오전 12:1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초동 100만 장, 그런데 팬은 어디 있죠? - 엔터 테크와 데이터로

    1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항해플러스 AI 후기(7주차) - AI 실무 적용법, RAG 개선하기

    ... 더 보기

    조회 35


    항해 플러스 AI 후기 6주차 WIL

    1. 이번 주 목표

    ... 더 보기

    조회 64


    🛒이케아 옆, 이마트 푸드마켓은 기대와 달리 조용한 이유

    ... 더 보기

    이케아 옆, 이마트 푸드마켓은 왜 조용할까? 고덕점에서 드러난 대형마트의 리뉴얼 딜레마

    contents.premium.naver.com

    이케아 옆, 이마트 푸드마켓은 왜 조용할까? 고덕점에서 드러난 대형마트의 리뉴얼 딜레마

    조회 176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