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이 브랜드로 살아남는 방법

그거 아세요?

새로 생기는 브랜드의 98%는 1인 브랜드인거.

클수록 좋다? 많을 수록 안전하다?

이제는 작고 빠른 브랜드가 살아남는 시대가 되었어요.


1인 그 이상. ‘솔로 프리너’ (solo + entrepreneur)의 시대죠.


저는 회사의 마케터로 살아오다가 지금은 저라는 브랜드로 살아가고 있어요.


어떻게 스스로 브랜드를 만들고, 개인들이 독립할 수 있는지, 살아남는 개인의 무기에 대해 공유해드리려 해요. 햄버거로 돈을 벌고 문화와 커뮤니티에 진심인 크라이치즈버거와 함께합니다.


[크라이버거클럽 X 초인]🍔

초인과 함께 1인 브랜드의 무기들!

이야기를 나눠요. 🍔🥤


함께하면 좋을 분❓

🙂내 브랜드로 확장하고 싶은 직장인, 대표님!

😙나를 콘텐츠로 파는 1인 크리에이터!

😆혼자 A부터 Z까지 다하는 1인 기업!


✔️일시: 11월 26일(수) 19:30-21:30 (초인 토크, 네트워킹, 크라이 세트 모두 포함)

✔️장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98길 28 B1 세미나실 (❗️이 장소로 변경되었어요)

✔️주제: ”솔로프리너로 살아남기“

✔️참가 비용: 2만원 (전원 크라이치즈버거세트 제공!)

✔️참여 방법: 아래 구글폼에서 신청


https://forms.gle/bQgfYtXbUEv1ECWg7



저는 이런 사람이에요😋


초인 소개

- 현) 초인마케팅랩 대표 디렉터, 단국대학교 초빙교수

- 전) CJ ENM, 디즈니, 노티드 마케팅 총괄 디렉터

- 저서 <마케터의 무기들>, <모든 게 처음인 브랜드의 무기들>

- 워스픽, 트레바리, 초인랩 클럽 등 4개 커뮤니티 운영 중

- 마케터, 강연자, 작가, 코치, 커뮤니티 빌더, 교수 6가지로 생존중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11월 20일 오후 2:0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