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제 상장해서 시총 65조원 회사가 된 도어대시의 2013년 YC(와이컴비네이터) 데모데이 발표 동영상 겨우 9장짜리 2분40초 발표지만 도어대시 서비스의 장점과 차별화 요소를 충분히 어필. 그때 이미 유니콘의 싹이 보였는지도.

DoorDash at YC Summer 2013 Demo Day

www.youtube.com

DoorDash at YC Summer 2013 Demo Day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12일 오전 7:3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행복은 모든 사람이 갈망하는 삶의 화두다. 행복해지기 위해 공부하고, 일하고, 운동하고, 절대자를 찾고, 복권을 긁는다. 하지만 행복에 도달한 사람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는다. 접근 방법이 틀렸기 때문이다.

    ... 더 보기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n.news.naver.com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

    돈 쓸어 담는 직장인들의 공통점

    ... 더 보기

    최고의 차별화 전략, 궁극의 브랜딩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가장 자기다운 브랜드가 되는 것’이라고 답할 것이다. 자기다움으로 차별화된 브랜드는 아무리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가 나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다.

    ... 더 보기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The Unitas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조회 331


    메타, MS, 알파벳의 지난 10년간 연간 해고율 그래프. 최근 빅테크의 대규모 해고가 정말 AI 때문일까요? 그렇다면 크게 감원하는 것이 목적일까요?

    ... 더 보기

    조회 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