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은, 온라인으로 줄 수 없는 경험을 극대화하면 충분히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1. 아마존으로 대표되는 온라인 상거래 시대에 오프라인 서점은 살아남을 수 있을까? 2. 반스앤드노블 CEO인 제임스 던트는 최근 월스트리트저널과의 인터뷰에서 “온라인에서는 찾을 수 없는 경험을 극대화하면 된다”며 ‘세렌디피티(serendipityㆍ우연)’을 키워드로 제시했다. 3. 특정한 책의 구입을 목적으로 방문하는 온라인 서점과 달리, 오프라인 서점에선 몰랐던 책이나 작가를 우연히 발견하는 기쁨의 경험이 성공의 열쇠가 될 수 있다는 의미다. 4. 아마존의 시대에 서점이 자신의 존재 가치를 입증하기 위해선 발견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야 한다. 디지털의 편리함에 지지 않는 아날로그만의 즐거움으로 차별화해야 한다는 의미다.

美 반스앤노블, 오프라인 서점의 재기 전략은...세렌디피티

n.news.naver.com

美 반스앤노블, 오프라인 서점의 재기 전략은...세렌디피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13일 오전 6:4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AI와 코딩할 때, 혹시 결과만 말하고 계신가요?
    얼마 전 프로필 페이지를 AI와 함께 만들면서 이상한 걸 발견했어요.

    ... 더 보기

    - YouTube

    youtu.be

     - YouTube

     • 

    저장 14 • 조회 1,445




    안정적인 기업 재미없어요! I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사람들

    ... 더 보기

    길은 잃은 이력서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588


    🤖 최초의 AI 브라우저, Dia 직접 써봤습니다! 🌐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