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전환율의 진실>
이라는 제목이지만,
실상은 구매전환율을 높이기 위해서 해야 할 일을 말하고 있습니다. :)
- 랜딩페이지 최적화
- 긍정적인 리뷰(상품평) 확보
- 상품 상세페이지에 진성성을 담아라
- 기존 고객에게 리텐션 마케팅 하기
이렇게 4가지를 얘기하고 있는데요.
사실 진정성은 좀 수사에 불과할 수 있으니까요.
개인적으로는 랜딩페이지 최적화, 리텐션마케팅, 긍정적 리뷰 확보가 좋고..
이 중에서는 랜딩 - 긍정적 리뷰 - 리텐션 순서대로 하거나...
랜딩 - 긍정 리뷰 -랜딩 - 리텐션 이 순서가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