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CMO가 생각하는 요즘 마케팅> 1. 요즘 소비자들은, 인간의 모습을 한 회사를 따릅니다. 따라서 이익뿐 아니라, 옳은 일을 할 수 있어야 소비자와 독자의 충성도를 높이고, 관계 또한 얻을 수 있습니다. 2. 어설프게 흉내내지 마세요. 똑똑한 요즘의 소비자들은 곧 알아차립니다. 3. 회사의 약한 모습을 드러내도 됩니다. 오히려 약한 모습을 드러내야 그들의 마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모두가 맞다고 하면, 그땐 의심해야 합니다. 5. 조직 구성원들은, 자신과 잘 맞는 사람이 아니라 자신이 배울 수 있는 사람을 뽑아야 합니다. 회사는 동아리가 아닙니다. 6. 또한 구성원을 뽑을 때 다양하게 뽑아야 합니다. 왜냐, 요즘의 소비자가 다양하기 때문이죠. 7. 투명해야 합니다. 신뢰는 옳은 일을 많아 하는 게 아니라, 투명함을 축적해야 생기는 겁니다.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28일 오전 12:1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v0.dev를 이용해서 바이브 코딩할때 활용할 수 있도록 PRD 프롬프트를 작성했습니다.

    ... 더 보기

    v0.dev PRD Generator (Pro Ver.)

    SuperPM

    v0.dev PRD Generator (Pro Ver.)

    내가 진심으로 창업가이자 사업가로 리스펙트하고 사업피봇팅시 직접 엔젤투자를 한 홀릭스 박태영 대표가 동국대학교 캠퍼스타운이 IT동아와 함께 ‘2025년 스케일업 프로그램’에서 우리 회사가 사업 분석 컨설팅을 맡았던 포플러플래닛의 전문가 컨설팅을 맡아 진행했다. 포플러플래닛 대표님께 많은 도움이 되었을거라 믿는다.

    ... 더 보기

    [스케일업] 포플러플래닛 [1] 홀릭스 “큰 시장만 좇지 말고 브랜드 강점 내세워 돌파해야”

    동아일보

    [스케일업] 포플러플래닛 [1] 홀릭스 “큰 시장만 좇지 말고 브랜드 강점 내세워 돌파해야”

    테드(TED) 강의장에 황소가 등장했다. <생각의 공유> 저자 리오르 조레프는 청중에게 황소 무게를 예측해 보라고 제안한다. 그러자 140㎏에서 3t까지 다양한 오답이 쏟아졌다.

    ... 더 보기

    왜 공동체에 집단 지성이 필요한가?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왜 공동체에 집단 지성이 필요한가?

    Next.js 앱을 쿠버네티스에 배포하기 (feat. ArgoCD)

    ... 더 보기

    Next.js 앱을 쿠버네티스에 배포하기 (feat. ArgoCD) | 요즘IT

    요즘IT

    Next.js 앱을 쿠버네티스에 배포하기 (feat. ArgoCD) | 요즘IT

    < 당신에게 필요한 건, 딱 100미터 앞의 시야면 충분해요 >

    1. 야간 주행을 생각해보라. 헤드라이트는 고작 50~100미터 앞밖에 비추지 못하지만 당신은 그 차를 몰고 캘리포니아에서 뉴욕까지라도 갈 수 있다.

    ... 더 보기

    국내 바이브코딩 시장을 혼자 독점하고 계신 커서맛피아님을 인터뷰했어요.

    ... 더 보기

    월 8천만원을 벌던 개발자가 바이브코딩 도구를 만드는 이유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월 8천만원을 벌던 개발자가 바이브코딩 도구를 만드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