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CMO가 생각하는 요즘 마케팅> 1 | 커리어리

<넷플릭스 CMO가 생각하는 요즘 마케팅> 1. 요즘 소비자들은, 인간의 모습을 한 회사를 따릅니다. 따라서 이익뿐 아니라, 옳은 일을 할 수 있어야 소비자와 독자의 충성도를 높이고, 관계 또한 얻을 수 있습니다. 2. 어설프게 흉내내지 마세요. 똑똑한 요즘의 소비자들은 곧 알아차립니다. 3. 회사의 약한 모습을 드러내도 됩니다. 오히려 약한 모습을 드러내야 그들의 마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모두가 맞다고 하면, 그땐 의심해야 합니다. 5. 조직 구성원들은, 자신과 잘 맞는 사람이 아니라 자신이 배울 수 있는 사람을 뽑아야 합니다. 회사는 동아리가 아닙니다. 6. 또한 구성원을 뽑을 때 다양하게 뽑아야 합니다. 왜냐, 요즘의 소비자가 다양하기 때문이죠. 7. 투명해야 합니다. 신뢰는 옳은 일을 많아 하는 게 아니라, 투명함을 축적해야 생기는 겁니다.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2020년 12월 28일 오전 12:19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더 많은 인사이트를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