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는 이날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7일부터 버디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예고했다. 스타벅스는 인스타그램에 "나의 취향을 언제나 알아주는 곳, 스타벅스에서 우리 곧 만나요. 플레이모빌(Playmobil)+스타벅스(Starbucks)", "1월 7일 시작"이란 글을 올렸다." "버디 캠페인은 독일 장난감 회사 플레이모빌과 협업해 진행하는 기간 한정 프로모션이다. 스타벅스 매장 내 직원과 매장을 찾는 고객의 모습을 작은 피규어 형태로 만들어 음료와 함께 판매하는 행사다. 버디 캠페인의 버디는 스타벅스의 단골 고객을 뜻하는 용어다." 스타벅스코리아가 플레이모빌사와 협업해 지난해 8월에 진행하려 했던 '버디 캠페인'이 마침내 시작된다. 스타벅스와 플레이모빌이라는 메가 브랜드들의 만남에 레디백 대란 재연을 우려하며 '얼른 사러 가자'는 반응이 많은 상황. 그러나 코로나 3차 유행으로 5인 이상 집합 금지 조치가 내려진 시기에 스타벅스가 행사를 진행하는 데 대해서 우려를 표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판매 예고에 누리꾼들 시끌시끌

Naver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판매 예고에 누리꾼들 시끌시끌

2021년 1월 5일 오전 1:36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