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년 만에 로고를 변경한 기아차 기아자동차가 6일 새로운 로고와 브랜드 슬로건을 공개했다. 오는 15일에는 기아차의 신규 사명과 세부적인 브랜드 전략을 발표할 계획이다. 사명 변경은 기아산업에서 기아자동차로 이름을 바꾼 지난 1990년 이후 30여년 만이다. 새 로고는 기아차의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을 나타내는 것으로 균형, 리듬, 상승의 3가지 디자인 컨셉으로 개발됐다. 슬로건은 기존 '파워 투 서프라이즈'(The Power to Surprise)에서 '무브먼트 댓 인스파이어스'(Movement that inspires)로 변경한다. 기존 내연기관 자동차를 만드는 완성차 이미지에서 벗어나 전기차, 자율주행차 등 미래 모빌리티 솔루션 기업으로 전환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으로 풀이된다.

30년만에 로고 바꾼 기아차

n.news.naver.com

30년만에 로고 바꾼 기아차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7일 오전 8:0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편의성보다 우선해야 할 인간적 접촉》

    ... 더 보기

    쉬운 길

    

    ... 더 보기


    프리미어리그를 비롯한 유럽 축구리그에는 한국에서 뛰는 모든 축구 선수들의 연봉을 합한 것보다 수십 배가 넘는 돈을 버는 선수들이 즐비하다. 이런 일이 왜 가능할까?

    ... 더 보기

    [허연의 책과 지성] 1:99 양극화 사회선 결국 1%도 불행해진다 - 매일경제

    매일경제

    [허연의 책과 지성] 1:99 양극화 사회선 결국 1%도 불행해진다 - 매일경제

    💪 모든 경험은 의미가 있다

    커리어는 정해진 목표를 향해 뛰는 경주가 아니다. 길을 알려주는 정답 지도가 있는 것도 아니고 찾아야 하는 보물이 있는 것도 아니다. 직업은 생활에 필요한 재원을 만드는 일이고, 커리어는 나에게 맞는 길을 찾아가는 과정이고, 그 인생 과정에서 성장을 하게 된다. 나에게 맞는 커리어를 찾는 과정에는 자연스럽게 시행착오가 따른다. 다른 사람에게 조언을 듣거나 남들이 어떻게 하는지 보고 배울 수도 있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스스로 경험해 보고 터득하는 것이다. 그리고 이때 중요한 것은 경험의 겉모습이 아닌 본질을 파악하는 것이다. ​각 경험의 본질에 대해서 생각해 볼 수 있는 몇 가지 항목들이다. ​1. 대기업 vs. 스타트업 대기업의 가장 큰 장점은 갖춰진 시스템과 그로 인한 안정감이 아닐까 싶다. 갖춰진 시스템 속에서 세분화된 자신의 전문분야 일을 하게 된다. 시스템 안에서는 전문가로 인정받지만 시스템을 벗어나면 홀로서기가 어려운 단점이 있다. 마켓 사이즈나 임팩트가 큰 프로젝트에 기여하는 장점이 있는 반면, 자신이 그저 ‘직원 1’인 것처럼 느끼기 쉽다. 리스크 관리 시스템이 안정적이라는 장점도 있지만, 이건 누구든 언제라도 교... 더 보기

     • 

    댓글 5 • 저장 205 • 조회 6,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