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이 기업을 상대해서 이기는 가장 현실적인 사고법✨ (by 아마존 탑셀러 민병은) 디지털 노마드, 돈을 쉽게버는 법 같은건 존재하지 않는다. 잠깐은 그럴 수 있겠지만 그렇게 쉽다면 누구나 다 그쪽으로 간다. 결국 가장 잘하는 사람들만 살아남을 것이고, 처음 그 시장이 쉬웠을 때랑은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마케팅을 해야된다. 온라인 광고비는 계속 오를거다. 예전에 썼던 간단한 광고 캠페인, 영상/이미지 광고에서 바로 제품 상세페이지로 보내는 방식은 갈수록 안 통할 것이다. 이 변화를 이겨내려면 조금 더 복잡한 광고캠페인 전략을 만들어야 한다. 지금의 일반적인 랜딩페이지 개념은 없어질 것이고 퍼널(Funnel)이란 개념이 강화될 것임. -> 퍼널은 유저의 인지/방문/구매단계에 따라 다른 메시지/페이지/버튼 등을 활용하는 방식. 지금 미국에선 사업가와 인플루언서가 하나가 되어가는 추세. 유튜버와 아마존셀러와의 경계선이 서서히 줄고있다. 많은 기업들이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광고를 하고 있지만 그들은 컨트롤이 어렵다. 그래서 더이상 인플루언서를 쓰는게 아니라 기업인들이 직접 인플루언서가 되는 방향으로 진화. -> 한국에선 백종원, 정용진, 김택진이 떠오른다. 책 추천, 나폴레온 힐의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당시 세계 최고부자 앤드류 카네기가 나폴레온 힐에게 직접 돈을 주는 대신 세상에서 가장 성공한 사람들을 인터뷰 할 기회를 줘서 만든 책. 성공한 사업가 누구나 추천하는 바이블같은 책이다. 민병은 대표는 직장다니며 혼자 '와인 에어레이터'란 니치한 제품을 개발해 아마존 런칭 -> 니치한 카테고리지만 아마존에서 베스트셀러 딱지 달았더니 연매출 20억원 -> 아마존에서의 기회를 알려주고파 10000brand 채널과 본인의 셀링 노하우를 공유하는 아마존 강좌 운영 중. http://bit.ly/3qnwvcb

혼자서 20억을 버는 마케팅은 이렇게 다릅니다 (아마존 탑 셀러 빈토리오 민병은 대표님)

YouTube

혼자서 20억을 버는 마케팅은 이렇게 다릅니다 (아마존 탑 셀러 빈토리오 민병은 대표님)

2021년 1월 15일 오전 5:07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