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CRM팀의 Braze 활용한 지표 높이기> 저는 그냥 글 제목을 바꿔봤어요. Braze 서비스 제공하는 AB180 팀의 블로그 포스팅입니다. Braze에 대한 컨텐츠 마케팅입니다만, 그래도 쏘카가 한 실험들이 몇 가지 나와 있어서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쏘카의 멤버십인 쏘카클럽의 운영 전략, Aha Moment를 어떻게 추적하고 관리하는지, 마케팅 자동화와 개인화를 어떻게 처리하는 것인지 등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 마케팅 업무를 하시는 분들께 특히 도움이 될 것 같아서 공유 드립니다. :)

[AB180 그로스 인터뷰] "구매 전환율이 높은 충성 고객과 수익 규모를 키우려면 CRM을 잘 해야 해요" - AB180 고객사 쏘카 인터뷰

Ab180

[AB180 그로스 인터뷰] "구매 전환율이 높은 충성 고객과 수익 규모를 키우려면 CRM을 잘 해야 해요" - AB180 고객사 쏘카 인터뷰

2021년 1월 25일 오전 12:0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