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세서리 쇼핑몰에 회원등급을 적용한 이야기입니다. 플랫폼 대비해서 더 혜자스러운 회원등급 체계를 가져야 한다는 기본 전제하에서, 레퍼런스가 될만한 타 플랫폼을 조사하고, CRM과 연계해서 회원등급을 만들고, 회원 등급 통한 CRM 결과를 짧게나마 본 cycle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 간단한 글이고, 사실 회원등급을 놓고 엄청난 실험을 한 글은 아닙니다만... 고객 benefit layer를 나누고, 그 layer에 따라서 crm 진행할 때의 step1이 무엇인지, ground zero에서 쌓게 될 때는 뭐부터 해야 하는지 등이 궁금한 분들에게 의미 있는 글이 될 것 같아서 공유 드립니다.

드디어 우리도 회원 등급이 생겼습니다.

Brunch Story

드디어 우리도 회원 등급이 생겼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2월 8일 오후 2:3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