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380만 가구가 구독하는 넷플릭스, 그 | 커리어리

[한국 380만 가구가 구독하는 넷플릭스, 그 미래의 방향성 🎬] 🏷요약정리 -넷플릭스가 지난 2016년부터 2020년까지 한국에서 콘텐츠 제작에 쓴 돈이 7700억원이라는데요, 올 한 해에만 지난 5년에 필적할 돈을 쓰겠다는 이야기죠. -넷플릭스가 이날 꺼낸 메시지를 잘 들여다보면 다음 세 가지로 요약됩니다. 넷플릭스가 한국에서 돈을, 그것도 많이 쓴다 넷플릭스에서만 만들 수 있는 콘텐츠가 있다, 한국의 콘텐츠가 한국 뿐만 아니라 외국에서도 먹힌다 -종합하자면, 넷플릭스가 한국에서 글로벌로 먹힐 만한 아이디어에 돈을 쓴다는 내용입니다.  -이날 제작이 발표된 콘텐츠 중 상당수가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요약하자면, 넷플릭스가 국내에서도 제작이나 상영 등 모든 면에서 공중파의 한계를 넘고 있습니다. 그간의 성과도 그렇고 만들어내는 콘텐츠의 규모 면에서도요.

넷플릭스가 넷플릭스의 이야기를 풀어내는 방식 - Byline Network

Byline Network

2021년 2월 28일 오전 3:1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