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의 영업과 마케팅의 모습은 어떤 모습일까?] 💡 비대면이 일상이 된 지금, 디지털 플랫폼이 준비된 기업에게는 지금이 최고의 기회가 되었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도 CRM을 위한 디지털 플랫폼에 대해 먼저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이용자와 함께 하는 360도 전방위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은 기업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첫 번째 단추라고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디지털 시대가 되면서 CRM의 중요성이 더욱 커졌습니다. 고객과의 접점이 더 늘어났고, 고객의 성향 및 니즈가 더 세분화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CRM도 디지털 시대에 맞춰 디지털 플랫폼, 즉 CRM SaaS 서비스로 이동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디지털 플랫폼으로 이동만 한다고해서 모두가 성공할 수 있을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고객의 데이터를 얼마나 잘 정비해 두었는지, 또 얼마나 잘 활용할 수 있는지의 여부가 비즈니스의 성공과 실패를 가늠하게 될 것입니다. 제대로된 활용을 위해서는, 먼저 디지털 플랫폼의 사용자는 누구인지, 어떤 플랫폼이 목적에 맞는지를 따져봐야합니다. 관련 내용과 필요한 용어를 정리한 기사를 공유합니다. DT를 위한 디지털 플랫폼을 고민하시는 커리어리 유저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DT 성공을 위한 '디지털 플랫폼', 어떻게 준비하고 있습니까? ①

IT비즈뉴스(ITBizNews)

DT 성공을 위한 '디지털 플랫폼', 어떻게 준비하고 있습니까? ①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2일 오전 10:1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