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 가지는 '말투'의 중요성 🗣⭐️ - 서비스마다 말투가 있고, 또 그 말투로 인해 브랜드/서비스의 이미지가 생기고 고객은 그 말투에서 브랜드를 읽고, 공감한다 📌 컬리는 앱, 웹보다 배송받았을때 오프라인에서의 사용자 경험 슬로건 ㄴ가장 쉽게 행복을 누릴 수 있는 곳은 식탁이다 ㄴ 사랑은 누구나 요리하게 한다 📌 토스는 일상에서 쓰이는 구체적인 단어 사용, 간결하게 고객이 얻을 수 있는 혜택에 강조 (군더더기 없는 문장) ㄴ 카드 값에 '대체 어디 쓴 지 보기' ㅋㅋ ㄴ 지긋지긋한 광고 전화, 숨은 정부지원금 등 📌 나이키의 일관성, 통일성있는 말투 ㄴ 우리의 힘을 믿어 ㄴ 너라는 위대함을 믿어

서비스의 말투

Brunch Story

서비스의 말투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3일 오전 4:15

댓글 0